스포츠조선

'불후의 명곡' 신예 보이밴드 이스트라이트 누구? "평균연령 15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7-20 00:02


'불후의 명곡' 무대에 출연한 평균연령 15세의 신예 보이밴드 '이스트라이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8일 전파를 탄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이스트라이트(East Light)'는 가수 홍경민과 구창모의 '문을 열어' 무대를 꾸미며 유쾌 상쾌한 매력으로 명곡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5세라는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화려한 연주 실력을 뽐내며 구창모의 '문을 열어'를 재해석하여 선보였고, 이에 홍경민의 폭발적인 가창이 더해져 관객들을 압도했다.

드럼 이석철(15), 기타 김준욱(13), 베이스 이승현(13), 키보드 김태호(14), 보컬 정사강(13), 보컬 이은성(15), 보컬 이우진(12) 7인조로 이루어진 이스트라이트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Mnet '엠넷 보이스 키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으며 이 날 '불후의 명곡'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특히 이스트라이트는 김건모, 신승훈, 클론 등을 제작한 '가요계 미다스의 손' 김창환 프로듀서가 제작에 나섰으며 소속사인 '(주)마이다스ENT(구 헤드라인 홀딩스, 대표이사 문정관)'를 통해 본격적 데뷔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구창모 편에는 지난주 1부에 이어 2부에는 가수 민영기, 허각, DK, 홍경민, 김연지, 세발까마귀가 무대에 올랐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