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고은 '치즈 인 더 트랩' 여주 물망…"아직 확정은 NO, 후보들 중 한 명"

기사입력 2015-07-18 17:15 | 최종수정 2015-07-18 17:15


'치즈 인 더 트랩' 김고은

김고은 '치즈 인 더 트랩' 여주인공 물망…"아직 확정은 NO, 후보들 중 한 명"

배우 김고은이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여주인공으로 물망에 올랐다.

18일 한 매체는 "김고은이 '치즈 인 더 트랩' 여주인공 홍설 역에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해당보도 이후 '치즈인더트랩' 제작사 측은 "김고은의 출연이 확정되지 않았다. 김고은은 (홍설 역을 제의 한) 여러 배우 중 한 명으로 보고 있다"며 "지난주 목, 금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조만간 여주인공을 확정해 발표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순끼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평범한 여대생 홍설과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의 미묘한 관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릴러 로맨스 드라마다.

남자 주인공 유정 역에는 배우 박해진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한 '커피프린스1호점', '하트투하트' 등의 이윤정 PD가 메가폰을 잡고, '천국의 나무'를 집필한 김남희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치즈 인 더 트랩' 김고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