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밤선비', 이준기 막찍어도 화보 현장스틸 공개 '심쿵 세트'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5-07-14 10:44 | 최종수정 2015-07-14 10:45


MBC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사진제공=콘텐츠K>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의 막 찍어도 화보인 현장사진 6종이 공개됐다.

14일 MBC 수목극 '밤을 걷는 선비' 측은 3~4회에 방송될 김성열(이준기)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검은 도포와 백색 도포를 입고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이준기의 모습이 담긴 6장의 스틸로, 만화를 찢고 나온 비현실적인 미모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속 검은 도포로 섹시함을 뽐내는 '흑성열'과 하얀 상복을 입고도 청순함을 발산하는 '백성열'이 보는이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푸른 숲 속에서 '자체발광' 미모를 뽐내는 성열의 모습 역시 보는이를 설레게 한다. 입가에 살짝 미소를 짓는가 하면, 깊은 생각에 빠진 듯 우수에 찬 모습 등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김성열 역의 이준기는 매회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로 '리즈 미모'를 갱신하고 있다.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화보가 탄생하는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며 김성열 캐릭터의 활약이 기대를 높인다.

'밤선비' 제작진은 "이번 주에 방송되는 3~4회에서도 이준기의 미모가 폭발할 예정이다. 섹시하면서도 위험하고, 왠지 모르게 곁을 지키고 싶은 아련한 분위기의 뱀파이어 김성열의 모습을 이준기가 완벽히 그려내며, 외모만큼이나 그의 다양한 활약이 공개돼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꼭 방송으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밤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 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조양선(이유비)과 러브스토리를 그리는 판타지 멜로 드라마. 오는 15일 오후 10시 3회가 방송된다.

ran61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