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손자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한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가 7일, 네이버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1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인형 및 무선마우스, 키보드 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 오전 10시까지는 네이버 앱스토어 결제 시 루비 20%를 추가 지급하고, 20일까지 결제한 이용자 100명을 선정해 '산토리니 데코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친구초대 이벤트, 신규 이용자 및 기존 이용자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19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이용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이루어졌다. 데코 아이템 레벨 조정과 저 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데코 아이템 15종을 추가하고, 전반적인 루비 사용 비용을 대폭 하향 조정해 게임 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