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김가은과의 설레는 첫 만남 '달달'

기사입력 2015-07-06 10:42 | 최종수정 2015-07-06 10:42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당신을 주문합니다' 셰프 정윤호와 김가은의 첫만남이 공개된다.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연출 안길호, 극본 이문휘 오보현)에서 송아(김가은 분)는 동생이 주문한 도시락을 찾으러 국대(정윤호 분)의 수제도시락 아뜰리에를 찾아간다. 아뜰리에 앞에서 정원을 둘러보는 와중에 국대가 다가와 수려한 외모로 가은의 마음을 휘저어놓는다. 그리고 국대가 건네준 주먹밥의 맛에 두 번 놀란다.

재료가 남아 하나 더 만들었다는 도시락을 받아든 송아가 뚜껑을 열자 안에는 고백 편지가 들어있었다. 송아는 국대가 자신에게 고백했다고 착각했다. 고백 편지를 읽자마자 국대로부터 집으로 찾아오겠다는 전화를 받아 프러포즈를 하러 오는 줄 알고 호들갑을 떨며 기다린다. 알고보니 그 도시락은 다른 사람이 프러포즈용으로 주문한 도시락이었으나 송아에게 잘못 전달돼 국대가 바꾸러 온 것. 착각과 실수에서 비롯된 둘의 인연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예고편에서는 송아가 국대와 노예계약을 맺어 그들의 인연이 시작되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한편 정윤호, 김가은, 장승조, 구재이, 조윤우, 백종원,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매주 월~목 SBS플러스에서 오후 4시 40분 전파를 탄다. <스포츠조선닷컴>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