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방영된 <겟잇뷰티> '모공리스 피부의 비밀을 찾아라!'편에서 MC 이하늬는 베러걸스와 함께한 모공 관련 퀴즈서부터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를 발휘. 퀴즈의 팁을 얻으려 황민영 뷰티 에디터에게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철벽남으로 대응하는 그와 아웅다웅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방송 말미에는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내 겟잇뷰티 부스를 찾아 직접 토킹 미러의 역할도 소화하는 애드리브를 보여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하늬를 포함한 네 명의 MC가 서로 돌아가며 토킹 미러로 변신해 질문을 주고 받은 것. 이하늬를 주축으로 한 MC들의 찰떡궁합은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며 겟잇뷰티 팀의 팀웍까지 느낄 수 있게 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하늬 덕분에 쏙쏙 들어온 모공관리 팁!", " 이하늬, 애드리브 할 때마다 빵빵 터짐", "이하늬, 세 MC랑 유쾌 발랄 매력 완전 귀여움", "메이크업으로 이어지는 애드리브라니 역시 뷰티 멘토님"이라는 등 MC 이하늬의 애드리브와 MC간 호흡에 대한 호응을 이어갔다.
한편, 매 방송마다 아낌없이 뷰티 꿀팁을 선사하는 MC 이하늬가 함께 하는 유익한 토탈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