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이연복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요리를 하던 중 중식칼을 꺼냈다. 이에 김구라는 "이게 얼마짜리냐"고 물은 뒤 "이연복 셰프는 30만 원짜리 쓴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백종원은 "이건 더 비싼 거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백종원은 "이연복 셰프님처럼 대단하신 분들은"이라고 말했고, 김구라는 "그분은 칼을 안 가린다"고 말했다. 이에 백종원은 "우리는 폼으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백종원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섭섭했냐"는 질문에 애써 "아니다. 섭섭하지 않았다"며 아닌 척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백종원은 미리 만들어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원하는 반찬에 부어 쓸 수 있는 만능간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백종원 만능간장은 어떤 재료와 만나느냐에 따라 고유의 맛을 이끌어내며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돼지고기 간 것 종이컵 3컵(600g), 간장 6컵, 그리고 설탕 한 컵을 넣고 끓이면 된다. 백종원은 '간장소스 레시피'에 대해 "여유가 있으면 일대일로 해도 된다"고 설명했다.
'집밥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로 백종원은 달래, 마늘종, 파 등을 이용해 각종 볶음과 조림 등 반찬 5가지를 25분 만에 만들었다.
빠르고 간결하게 만들면서 맛까지 놓치지 않는 백종원 레시피의 장점이 잘 담긴 노하우로, 백종원 본인도 "이걸 너무 일찍부터 알려줘도 되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요리불능 네 남자의 끼니해결 프로젝트 '집밥 백선생'은 요리 초보인 남성 연예인들이 스스로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요리인간'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이연복 셰프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이연복 셰프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이연복 셰프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