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뮤직뱅크' 블레이디, 'Oochie Walla Walla'로 섹시+큐티한 첫 무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6-06 00:23


블레이디가 여름송 'Oochie Walla Walla'로 청량감을 더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블레이디가 미니앨범 '리노베이션'의 후속곡 'Oochie Walla Walla'의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블레이디는 멤버들 각각의 개성을 드러낸 화이트 앤 블랙의 시스루 의상을 입고 등장해 섹시와 큐티를 어우르는 무대를 만들어 냈다.

후속곡 'Oochie Walla Walla'은 최근 가장 트랜디한 장르인 트랩 비트 위에 일렉트로닉한 요소를 가미한 스타일의 곡으로 빠른 비트 위에 블레이디의 독특한 보컬과 'Oochie Walla Walla'라는 위트있는 후크 라인이 더해졌다. 블레이디는 더운 여름을 강타할 청량감 넘치는 공연 무대까지 선보여 앞으로의 후속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날 방송서는 블레이디를 비롯해 SHINee, KARA, EXO, 김성규, 전효성, 소년공화국, 베스티, 헤일로, 세븐틴, 엔플라잉, CLC, 몬스타엑스, 에이코어 블랙, 정준영밴드, 히스토리, 안다, 블레이디, 베이비부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한편, 블레이디는 후속곡 'Oochie Walla Walla'로 각종 방송 및 공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