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니 홍진경 정준영,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새얼굴 '어떤 방송 할까'

기사입력 2015-05-16 23:59 | 최종수정 2015-05-17 15:14

32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하니 홍진경 정준영 '세 멤버 교체 투입' 백종원 김구라 도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하니 홍진경 정준영 투입-초아 예정화 하차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홍진경 정준영 하니를 새롭게 교체 투입하고, AOA 초아, 예정화가 하차한다.

17일 진행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터넷 생방송에서는 백종원과 김구라 외에 기존 멤버들이 전격 교체된다. 지난 방송에서 2번 연속 챔피언 벨트를 차지한 백종원과 '마리텔'의 특성을 온전히 꿰뚫고 있는 '인터넷 방송 조상님' 김구라는 잔류하고, 나머지 3명의 멤버가 새로 투입되는 것.

'마이리틀텔레비전' 새 멤버는 EXID 하니-홍진경-정준영이다.'최강 대세' EXID 하니와 '무한도전' 식스맨 등을 재조명 된 예능인 홍진경, 예능 드라마로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정준영이 등장해 숨겨졌던 매력을 선보일 예정.

무엇보다 '챔피언 벨트'를 지키려는 백종원, 김구라와 '챔피언 벨트'를 꿈꾸게 된 새로운 도전자들의 '1인 방송' 대격돌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백종원과 김구라는 2번의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경험을 쌓으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확실하게 구축하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항해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가지고 있는 EXID 하니-홍진경-정준영이 김구라 백종원을 상대로 어떤 우승 전략을 짤 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앞으로도 '마리텔'은 적합한 스타들을 발굴해 투입, 변화를 추구하며 새로운 재미를 안겨드릴 생각"이라며 "인터넷 접속 시청자들과의 소통과 교감을 잘 알고 있는 백종원, 김구라에게 신선하게 도전장을 내민 EXID 하니-홍진경-정준영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터넷 생방송 중계는 17일 저녁 진행될 예정이다.<스포츠조선닷컴>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하니 홍진경 정준영 예정화 백종원 김구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하니 홍진경 정준영 예정화 백종원 김구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하니 홍진경 정준영 예정화 백종원 김구라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