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삼시세끼 정선편2' 이서진, 열혈 요리 포착 "방송 최초일지도"…차줌마 넘어설까?

기사입력 2015-05-15 17:58 | 최종수정 2015-05-15 17:59



'삼시세끼' 정선편2 이서진

'삼시세끼' 정선편2 이서진

'삼시세끼' 정선편2의 첫 방송을 앞두고 배우 이서진이 요리에 몰두한 모습이 포착됐다.

tvN '삼시세끼' 측은 1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 요리는 내가 집도한다. 생애 최초로 주도적으로 요리하는 서지니형. 열심히 하는 모습은 방송 최초일지도... (광고는 이미 한 듯)"이라는 글과 함께 이서진의 촬영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서진은 진지한 눈빛으로 가마솥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는 그간 '삼시세끼'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이서진의 색다른 모습으로, 이서진이 선보일 요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서진은 그간 '삼시세끼'와 '꽃보다 할배'에서 점차 진화하는 요리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정선편에서는 어촌편에서 활약했던 차승원을 견제하는 듯 생애최초로 직접 적극적으로 나서서 요리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첫 방송에선 고추장찌개와 감자전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어머니께 요리를 배워온 옥택연과 함께 잭슨의 우유와 닭 마틸다의 계란으로 만든 스크램블 에그까지 선보이면서 첫 방송부터 삼시 세 끼에 고군분투하는 두 남자의 모습이 펼쳐진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삼시세끼 정선편'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김광규의 활약상과 이서진-옥택연과 선보일 세 남자의 케미, 1000평 부지에 옥수수 농사에 나선 모습 등 평범한 듯 특별한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가 그려진다. 15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삼시세끼' 정선편2 이서진

'삼시세끼' 정선편2 이서진

'삼시세끼' 정선편2 이서진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