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네팔 지진피해 모금 캠페인 열어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5-15 11:45 | 최종수정 2015-05-15 11:46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국제아동후원단체 플랜코리아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네팔 지진피해 어린이를 위한 모금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모금 캠페인은 스마일게이트 그룹 전 임직원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모금된 성금은 세계 최대 국제 아동후원단체인 플랜코리아를 통해 네팔 현지로 전달, 네팔 어린이 보호를 위한 안전한 대피장소 마련, 음식, 식수 마련 등 아동 건강 보호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부방법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홈페이지(sgfoundation.or.kr)에 공지한 후원계좌에 입금하거나, 성금 모금 기간 동안 스마일게이트 사옥 내 사내카페 및 공용공간에 마련된 모금 부스에서 직접 기부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에 회사가 해당 금액만큼 추가로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제도를 시행, 네팔지진피해 어린이를 위한 모금에 동참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글로벌 사회에 희망을 확산하는 일을 실천하기 위한 설립댔으며 특히 어린이들이 편견과 차별 없이 교육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어린이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재단측은 밝혔다. 소외된 아동 지원 및 다문화 아동 교육 지원, 글로벌 희망학교 건립 등의 어린이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