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명-정은채, ‘도시를품다’ OST 참여…다재다능 매력 발휘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5-06 16:28


배우 공명과 정은채가 '도시를품다' OST 참여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휘한다.

5월 중 출시되는 영화와 게임을 접목한 세계 최초의 시네마게임 '도시를품다'(제작 쇼베크리에이티브/감독 김선일)의 주연배우 공명과 정은채가 OST를 직접 불러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공명은 극중 자신의 역할 지오의 테마곡 'ONLY YOU'를 불렀다. 'ONLY YOU'는 평범했던 지오가 사건에 휘말리면서 느끼는 외로움을 표현한 곡으로, 공명은 진솔한 목소리로 자신의 캐릭터 감정을 노래에 직접 녹여냈다.

정은채가 직접 부른 '도시를품다'의 전체 테마곡 'CITY THAT LIES'는 신비롭고 미스터리한 극의 분위기를 온전히 담아낸 곡이다. 정은채는 특유의 나른하고 묘한 목소리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공명과 정은채가 발표한 음악 앨범 이력은 '도시를품다' OST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명은 서프라이즈의 1집 앨범 'from my heart'를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정은채는 자신의 이름을 딴 앨범 '정은채'의 수록곡을 작사, 작곡할 정도로 음악적 재능까지 출중한 배우로 유명하다.

시네마게임 '도시를품다'는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20대 청춘들이 도시 곳곳에서 펼치는 예측 불허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공명은 훈훈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를 가진 훈남 대학생 지오 역할을, 정은채는 홍대마녀라 불리는 시니컬한 인디밴드 보컬 연두 역할을 맡았다.

한편, 공명, 경수진, 이주승, 정은채, 서강준 등이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네마게임 '도시를품다'는 영화와 게임이 혁신적으로 융합된 실사기반 게임으로, 5월 중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될 계획이며,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