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남희석, 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 새 MC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4-30 22:47


남희석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전국 어디서나 채널 19번) 건강정보쇼 <내 몸 사용설명서>의 새로운 MC로 나선다.

<내 몸 사용설명서>는 국·내외에서 유행하는 건강법이나 실생활과 밀접한 먹을거리의 오해와 진실을 직접 실험하고 검증함으로써 보다 정확한 건강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남희석은 이상벽의 뒤를 이어 <내 몸 사용설명서> 진행을 맡게 됐다.

남희석은 "지금까지 <내 몸 사용설명서>가 가지고 있었던 특징과 장점은 최대한 살리면서도 친근함과 에너지를 더하는 역할에 집중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시청자들 입장에서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건강정보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최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첫 촬영을 마친 남희석은 "예전부터 해 온 프로그램처럼 굉장히 익숙하고, 자연스러웠다"며 <내 몸 사용설명서>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남희석은 스스로 '의심 많은 남자'임을 자처하며,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는 건강 정보에 대해 의문을 나타내고, 꼼꼼히 체크하는 모습으로 제작진을 크게 만족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내 몸 사용설명서>는 남희석의 새로운 MC 합류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다. 유쾌한 입담을 가진 남희석을 중심으로 한층 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는 건강정보들을 전달할 계획이다. 남희석이 합류한 <내 몸 사용설명서>는 5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끝)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