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김구라가 극찬한 몸매 보니...'섹시 끝판왕'

기사입력 2015-04-24 07:51 | 최종수정 2015-04-24 07:53

예정화
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방송인 김구라가 예정화를 극찬한 가운데 그의 몸매가 새삼 화제다.

국가대표 미식축구팀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예정화는 지난해 여름, 자신의 페이스북에 "면허땄다 야호. 요트랑 제트스키랑 이제 맘놓고 타야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요트 위에 앉아 여유를 만끽 중인 예정화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예정화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채 잘록한 허리 라인과 볼륨감을 뽐내며 명품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2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의 '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김구라는 "요즘 많은 연예 매체에서 싸움 붙이고 있지 않냐"라며 유승옥, 이연, 예정화, 이소희 등을 언급했다.

특히 김구라는 "'마이리틀텔레비전'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 예정화 씨를 처음 봤다. 엄청나더라"며 "무슨 머슬 담당 코치라고 하더라. 비키니 사진이 있는데 엄청나더라. 이 분이 유승옥 씨랑 맞먹는다"라며 극찬했다.

예정화는 과거 '동아대 여신', '사격장 뒤태녀' 등의 별명으로 온라인상에서 유명세를 탄 모델이다. 부산경남지역방송 '생방송 투데이'에서 '투데이 피트니스'를 진행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최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물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