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가 예사롭지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첫 티저가 100만 뷰를 육박한 조회수를 기록했다. 더불어 중국의 유명 동영상사이트 투도우에도 게재되며 식지 않는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
특히 티저 영상이 업로드 되어있는 KBS 공식 페이스북 내 '좋아요' 수는 48,000여 명을 훌쩍 넘겼고, 이 밖에도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일거수일투족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누리꾼들 사이에도 급속도로 퍼져나가면서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속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 역)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함은 물론 눈물 열연, 밀도 높은 감정표현 등으로 이들이 펼쳐나갈 달달하고도 가슴 절절한 러브스토리에 기대감을 더하는 상황.
한편 판타지 로맨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남녀의 순수하고도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바로 직전 시간대에 편성될 KBS '프로듀사' 역시 티저 조회수가 100만 건을 돌파, KBS의 금요일 밤이 어느 때보다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방영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5월 15일 밤 10시 35분에 1,2회가 연속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오렌지 마말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