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슈퍼주니어 멤버 한경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타이거 마운틴>이 압도적 스케일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 슈퍼주니어 멤버 한경의 출연은 더욱 관심을 모은다. 한경은 2011년 <대무생>을 시작으로 액션과, 코미디, 멜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중국에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또한 2014년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에 출연하며 한국과 중국을 넘어 할리우드에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해 비와 이병헌 등 한국 배우들의 뒤를 잇는 세계적인 스타가 될지 주목 받고 있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 받은 한경이 이번에는 서극 감독의 <타이거 마운틴>을 통해 지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며 과거와 현재의 잇는 다리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으로 알려져 국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져있다.
슈퍼주니어 한경의 출연으로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는 것은 물론 압도적인 스케일의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 서극 감독의 초대형 전쟁 블록버스터 <타이거 마운틴>은 오는 4월 23일 국내 개봉과 동시에 올레tv, 홈초이스, T스토어, 호핀, 네이버 N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