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성모가 대장정의 16회 전국투어콘서트 '독무대' 투어 후 마지막 서울공연 앵콜을 맞이하여 '독무대' 그랜드 피날레'를 마련한다. 마지막 '독무대'를 위해 주최사 측에서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4월 11일 올림픽홀에서 진행 되는 '독무대 그랜드 피날레'는 전국투어 대장정의 완결판으로 더욱 독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조성모는 "독무대의 마지막 무대인 만큼 콘서트에 임하는 각오가 남다르다.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 독한 무대로 찾아 뵙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관객 여러분께 많은 성원 주실 것을 당부했다. '독무대 그랜드 피날레'는 기존 '독무대' 에서 가장 사랑을 받은 무대, 리퀘스트에서 가장 사랑 받은 노래들을 선정하여 새로운 영상, 새로운 구성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조성모 전국투어 콘서트 '독무대'는 2014년 11월 부산을 시작으로 청주, 대구, 서울, 전주, 창원, 일산, 광주, 대전, 울산, 부천, 수원, 용인, 천안 등 전국 16개 도시를 투어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조성모의 단독 콘서트이다.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조성모 전국투어 콘서트 '독무대'는 기획부터 프로모션, 연출까지 조성모가 직접 나서 준비하는 등 '신개념 명품콘서트' 를 만들기 위해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진행하였다.
공연 관련 문의는 티켓사 인터파크티켓과(http://ticket.interpark.com/) 옥션티켓 (http://ticket.auction.co.kr/), 서울걸즈컬렉션(http://seoulgirlscollection.or.k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