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화 표적, 역대 최다인 10관왕 달성하며 12집 활동 마무리. 아시아 투어 돌입

기사입력 2015-04-02 08:57 | 최종수정 2015-04-02 08:58

사본 -신화
신화 표적 활동

그룹 신화가 타이틀곡 '표적'으로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12집 앨범의 방송 활동을 마쳤다.

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표적'의 마지막 방송을 마친 신화가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이라는 역대 최고의 기록을 갱신하며 12집 앨범의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것.

지난 2월 26일 정규 12집 앨범 'WE'로 1년 9개월 만에 컴백한 그룹 신화는 음원 공개 직후 차트 올킬과 함께 앨범 판매 순위 역시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3월 둘째 주와 셋째 주 음악 프로그램에서 2주 연속 1위 트로피를 차지, 지금까지 신화의 역대 최고 기록이었던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의 8관왕 기록을 깨고 10관왕을 달성하며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다운 존재감을 보였다.

또한 그룹 신화는 지난 달 21-22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WE'를 개최하며 2만2000여명의 팬들과 뜨거운 시간을 함께 했으며, 대만, 베트남, 홍콩, 마카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 메인 앨범 차트 톱100에 오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한류 영향력을 자랑하는 신화는 오는 5월부터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개최, 신화만의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로 아시아 전역을 '신화'로 물들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 상반기 아시아 투어를 마치는 그룹 신화는 오는 8월 국내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지난 3월 콘서트와는 또 다른 퍼포먼스와 무대 연출로 다시 한 번 많은 국내외 팬들과 뜨거운 시간을 함께 하며 이번 정규 12집 앨범 활동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계획이다.

이에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신화가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이라는 역대 최고의 기록으로 방송 활동을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고 영광스럽다. 언제나 그룹 신화에게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오는 5월부터는 아시아 각국에 있는 많은 현지 팬들을 직접 찾아가 오랜만에 아시아 투어에 나설 예정이니 최고의 퍼포먼스와 무대로 최상의 공연을 선사할 신화의 아시아투어에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틀 곡 '표적'으로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이라는 역대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며 12집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그룹 신화는 오는 5월부터 본격적인 아시아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신화 표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