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정-이병헌 득남 "이민정 닮아 뚜렷한 이목구비" 가상 2세 사진 보니…

기사입력 2015-03-31 23:06 | 최종수정 2015-03-31 23:59



이병헌 이민정 득남

이병헌 이민정 득남

배우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득남한 가운데, 아이가 이민정을 많이 닮은 것으로 알려졌다.

31일 한 매체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 측근의 말을 빌어 "아이가 어머니인 이민정을 많이 닮았다. 한눈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이다"라고 보도했다.

앞서 이날 이병헌-이민정의 양측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득남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민정은 지난 금요일 귀국한 이병헌과 함께 31일 이른 아침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다"고 전했다.

이민정은 제왕절개 수술로 출산했으며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앞으로 두 사람은 부모로서 책임감을 지니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 부디 새 생명에 대한 축복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1년여간의 열애 끝에 2013년 8월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13년 KBS2 '연예가 중계'에서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사진을 합성해 가상 2세 사진을 만들어 공개하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이병헌 이민정 득남' '

이병헌 이민정 득남' '

이병헌 이민정 득남'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