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 트위터]'빛나거나 미치거나'의 오연서-나종찬, 커플 투 샷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3-31 17:40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세원 역으로 활약중인 나종찬이 오연서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나종찬은 31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율' 역의 오연서와 함께한 커플 투 샷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두 사람은 턱 밑에 손을 모아 꽃받침을 만든 채 화사한 자체발광 눈웃음을 선보이며 커플 케미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극중 서늘한 카리스마를 벗고 오연서와 깜찍한 커플 포스를 뽐낸 나종찬은 사랑스러운 알콩달콩함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극 중에서 서로가 어린 시절 잃어버린 오누이 사이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드라마 속 주요 '반전 아이콘'으로 떠오른 나종찬과 오연서는 현재 후반 전개에 새로운 물살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가장 열띤 주목을 받고 있는 캐릭터들이다. 극 중 나종찬이 오빠, 오연서가 동생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것과 반대로 실제로는 나종찬이 무려 7세 연하의 동생으로 의외의 반전을 선사한다는 후문.

한편 나종찬이 활약을 펼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고려시대 저주받은 황자 왕소(장혁)와 버려진 공주 신율(오연서)의 사랑을 다룬 판타지 로맨스 사극으로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