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꽃보다할배' 신구, '구요미' 미소 발산 "니들이 서지니 손 맛을 알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3-27 21:21 | 최종수정 2015-03-27 21:22



'꽃보다할배' 신구

'꽃보다할배' 신구

배우 신구가 환한 미소로 본방사수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27일 tvN '꽃보다 할배' 공식 SNS에는 "끼야호~ 드디어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시작!!! 공식 구요미, 신구 할배가 납신다~ 니들이 서지니 손맛을 알아? 손에 손잡고. 오늘 밤 9시 45분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구가 양 팔을 뻗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신구는 하얀색 모자를 쓴 채 옆 사람과 손을 잡고 있어 누구와 신이 난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날 첫 방송되는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꽃할배'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에 '국민 짐꾼' 이서진과 '초보 짐꾼' 최지우의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이서진과 최지우의 알콩달콩 하면서도 티격태격한 커플 케미와 경유지 두바이에서의 첫 여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할배들의 리더 '순재우스' 이순재와 흥이 넘치는 '구세이돈' 신구, 열정 가득한 청년 '근폴론' 박근형, 할배들의 영원한 막내 '헤라클레섭' 백일섭, 없어서는 안 될 국민 짐꾼 '서지니우스' 이서진, 한류 여신에서 초보 짐꾼으로 변신한 '지우프로디테' 최지우의 좌충우돌 그리스 여행기를 담은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4탄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27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