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큐브 걸그룹 씨엘씨 '페페' 뮤비공개, 5인5색 매력 '남성팬들 하트눈'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3-19 14:49



씨엘씨 '페페'

씨엘씨 '페페'

씨엘씨의 '페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인 5인조 걸그룹 씨엘씨(CLC)가 타이틀 곡 '페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3월19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 '페페(PEPE)'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신나는 레트로풍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페페'의 음원은 청순한 이미지와는 반전된 씨엘씨의 소울풀한 보컬과 화음이 3분여 내내 다채로움을 더한다.

메인보컬 오승희의 시원한 고음과 랩퍼 장예은의 스타일리시한 랩핑, 그리고 장승연, 최유진, SORN(손)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의 조화는 통통 튀는 신선함을 느끼게 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씨엘씨는 상하좌우가 반전된 이상한 방안에 갇혀버린 씨엘씨 멤버들의 엉뚱발랄한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케이팝 뮤직비디오계의 미다스의 손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제작한 이 뮤직비디오는 컬러풀한 색감과 화려한 세트, 씨엘씨의 상큼 발랄함이 조화를 이루며 한 편의 실사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영상미를 느끼게 한다.


페페의 퍼포먼스 역시 압도적이다. 상큼한 매력을 풍기면서도 완벽한 선을 맞춘 퍼포먼스는 풋풋함과 노련함을 동시에 보여준다.

씨엘씨의 패기를 느끼게 하는 절도 있는 군무와 유연함에 포인트를 살린 이 안무는 '페페'의 유쾌 상쾌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며 집중도 있게 전개된다.

특히 씨엘씨의 '페페' 안무는 신인다운 풋풋함에 중점을 둔 뮤직비디오 버전과 방송무대용 퍼포먼스 두 가지로 제작해 상반된 매력을 전할 예정.

씨엘씨의 소속사 선배인 가수 '비'가 일부 참여한 페페 무대용 안무는 여성미와 위트있는 요소를 더해 색다른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19일 공개된 씨엘씨의 첫 번째 미니음반 '첫사랑'과 타이틀 곡 '페페'의 음원, 뮤직비디오는 각각 온라인 주요 음원사이트와 씨엘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씨엘씨 '페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