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민아 '나도 여자예요' 쇼케이스 열고 본격 솔로 시동 "1등 욕심 없었는데..."

기사입력 2015-03-16 18:35 | 최종수정 2015-03-16 18:38



민아 '나도 여자예요' <사진=스타엔 제공>

민아 '나도 여자예요'

걸스데이 민아가 서울 명동 길거리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 솔로 활동에 들어갔다.

16일 민아는 서울 중구 명동예술극장 앞에서 첫 솔로 미니 앨범 '나도 여자예요' 발매 기념 거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민아는 화려한 스킨과 골드빛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6년 전 거리에서 부른 비욘세의 '이리플레이서블(Irreplaceable)'를 열창했다

걸스데이 팬클럽을 비롯해 시민, 관광객 300여명이 지켜본 가운데 열정적인 무대를 펼친 민아는 "6년 전 앰프 하나 들고 이곳에서 노래를 했는데 지금 이 자리에 다시 서보니 이상한 기분이 든다"며 "그때는 지금처럼 기다려주는 분이 없었다. 시간이 참 많이 흐른 것 같다"고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이어 민아의 솔로 데뷔곡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가 이 자리에서 첫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민아는 섹시 보다는 여인으로 성장한 성숙미를 강조한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민아는 무대가 아닌 거리로 내려와 '나도 여자예요' 무대를 선보였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민아의 라이브가 이어졌고, 현장에 모인 팬들은 함성과 박수로 화답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민아는 "1등 욕심 없었는데 여기 와준 팬들을 위해서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데뷔 5년 만에 민아는 걸스데이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로 출격한다. 작곡,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선보이는 민아의 첫 솔로 미니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앨범제목과 같은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와 수록곡 '이상하다 참' '컬러플' 신곡 3곡과 인스트로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나도 여자에요'는 어반 알엔비 느낌의 곡으로 사랑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가사와 민아 특유의 절제된 슬픈 보컬이 어우러져 곡에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민아 '나도 여자예요'

민아 '나도 여자예요'

민아 '나도 여자예요'

민아 '나도 여자예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