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민아 '나도 여자예요' 작정하고 야해졌다! 과감 노출에 반응 후끈

기사입력 2015-03-16 08:08 | 최종수정 2015-03-16 08:11

사본 -_YS_9506
민아 '나도 여자예요'
사본 -_YS_9506
민아 '나도 여자예요'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의 민아가 신곡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16일 새벽에 공개된 15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youtu.be/3VX-apxic1I)에는 유리관 안의 민아가 관능적인 섹시미를 한껏 발휘하고 있으며 이 영상은 공개 8시간만에 조회수가 3만 2000회를 넘어섰다.

민아는 데뷔 5년만에 걸스데이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로 출격한다. 작곡,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선보이는 민아의 첫 솔로 미니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앨범제목과 같은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와 수록곡 '이상하다 참' '컬러플' 신곡 3곡과 인스트로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나도 여자에요'(작곡 이단옆차기&황금두현&머스탱 작사 LONG CANDY)는 어반 알엔비 느낌의 곡으로 사랑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가사와 민아 특유의 절제된 슬픈 보컬이 어우러져 곡에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민아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며 "앨범 전체적으로 발라드와 댄스 등 귀여움과 발랄, 섹시 등 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민아의 솔로 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화보집 형태의 미니앨범과 화보, 뮤비, 메이킹 필름 등을 스마트폰으로 감상할 수 있는 카드형 앨범 키노로도 제작되어 16일 발매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