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정아, 전상우 열애 공식입장 "석달 전부터 친구 이상 관계…알아가는 중"(전문)

기사입력 2015-03-12 09:22 | 최종수정 2015-03-12 10:05



박정아 전상우 열애 인정

박정아 전상우 열애 인정

배우 박정아 측이 프로골퍼 전상우와의 열애 보도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정아의 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12일 전상우와의 열애설이 보도된 뒤 보도 자료를 통해 "박정아씨와 두 살 연하의 프로골퍼 전상우는 약 세달 전부터 친구이상의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
하지만 두 사람은 친구이상의 사이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연인사이라고 말하기에는 아직 서로를 알아가는 중으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라며 "이런 상황들이 두 사람에게 부담으로 작용하지 않고 계속해서 예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정아는 현재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 중이다.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현재 박정아는 본사와 좋은 관계로 마무리를 짓고 새로운 매니지먼트를 물색 중이다.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배우로서의 박정아씨 모습 또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박정아는 연기자로 전향 후 예능과 드라마, 영화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전상우는 2004년 KPGA에 입회한 실력파 골퍼다. <스포츠조선닷컴>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블유엠컴퍼니 입니다.오늘 보도된 박정아씨의 열애설 관련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우선 박정아씨와 두 살 연하의 프로골퍼 전상우씨는 약 세달 전부터 친구이상의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친구이상의 사이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연인사이라고 말하기에는 아직 서로를 알아가는 중으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상황들이 두 사람에게 부담으로 작용하지 않고 계속해서 예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측성 기사나 그 외의 두 사람 관계에 있어 다소 불편할 수 있는 기사는 자제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현재 박정아씨는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와 좋은 관계로 마무리를 짓고 새로운 매니지먼트를 물색 중입니다.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배우로써의 박정아씨 모습 또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배우 박정아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박정아 전상우 열애 인정' '

박정아 전상우 열애 인정' '

박정아 전상우 열애 인정'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