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달달한 무릎베개 데이트 '실제 연인 느낌'

기사입력 2015-03-05 15:35 | 최종수정 2015-03-05 15:43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width='540' />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핑크 빛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5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제작진이 현빈(구서진/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이 알콩달콩 만화책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따.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로빈의 작업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을 포착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늑한 작업실에서 한적한 둘 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각각 손에 순정 만화책과 요리 만화책을 들고 집중해 보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에서 그 어느 때보다 평화로운 표정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실제 연인 같이 다정히 무릎베개하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포즈가 눈길을 끈다. 담요를 덮고 현빈의 무릎을 베고 누워 만화책에 집중한 한지민의 모습에서 오랜 연인 같은 편안함이 묻어난다. 동시에 한지민에게 무릎을 빌려준 채 만화책을 읽고 있는 현빈의 포근한 미소에서 행복이 담뿍 묻어나 보는 이들을 설렘을 자극한다.

그동안 현빈과 한지민은 인형 키스부터 애틋한 눈물 포옹 그리고 박력 넘치는 기습키스까지 시청자들에게 두근거림을 가득 안겨주는 달달한 스킨십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며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을 통해 달콤함이 배가된 두 사람의 모습이 이번에는 어떠한 그림 같은 장면이 탄생될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오늘 밤 방송될 14회에서는 공개된 사진 속 무릎베개를 포함해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소소하지만 로맨틱한 스킨십이 등장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맨스의 설렘과 미스터리의 쫄깃한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종합선물세트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4회는 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