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피처링…가인 앨범 ‘하와’ 상상력 자극 ‘도발 티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3-04 15:42 | 최종수정 2015-03-04 15:46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피처링…가인 앨범 '하와' 상상력 자극 '도발 티저'

가수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등 초호화 멤버가 가인 앨범 피처링에 참여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4일 가인의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은 오는 12일 발매되는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의 피쳐링에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가요계를 이끌어가는 네 남자와 가인이 만들어내는 시너지에 모두가 크게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컴백 전부터 티저, 콘셉트 이미지 공개만으로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인과, 가요계 정상을 달리고 있는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의 조합은 예고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며 가요계에 강력한 한 방을 던질 전망이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은 피처링은 물론, 작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3일 가인 측은 앨범 '하와' 콘셉트를 표현한 결정적인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선 금단의 열매인 '사과'를 깨물어 먹고, 남은 사과를 손에 들고 있는 한 여성의 뒷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도발적인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미지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가인은 오는 12일 오전 0시에 발표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를 통해 새로운 금기에 도전한다.


이번 앨범은 성경의 창세기에 등장하는 인물, '하와'를 통해 금기에 도전하는 가인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