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공승연
이미 '우결' 출연 소식이 전해진 이종현, 헨리, 예원과 다르게 이름조차 낯선 신인 공승연의 '우결'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공승연은 2012년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화이트' 전속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청소년 시절 SM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SM 청소년베스트 선발대회' 외모짱 1위로 선발된 공승연은 연습생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했다. 특히 크리스탈이 그룹 에프엑스(f(x))로 데뷔하기 전부터 함께 가수 데뷔를 준비해 온 연습생 동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공승연을 포함한 이종현 헨리 예원은 '우결' 녹화에서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된다.
현재 네 남녀는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예측할 수 없는 네 남녀를 두고 과연 '우결'의 새로운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의 선택은 오는 14일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우결' 공승연
'우결' 공승연
'우결' 공승연
'우결' 공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