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대표 라이머 "순수한 열정에 마음 움직였다"

기사입력 2015-02-25 15:50 | 최종수정 2015-02-25 15:52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김동현의 데뷔를 앞두고 심경을 전했다.

라이머는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직은 부족하지만 모든걸 다 떠나 그동안 지켜보면서 순수한 열정으로 정말 누구보다 열심히 하는 모습에 제 마음이 움직였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제 마음이 움직였다면 여러분들의 마음도 움직일수 있지 않을까란 기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날 브랜뉴뮤직 측은 김동현의 데뷔 소식을 전했다.

브랜뉴뮤직 측은 "지난해 11월, 연습생으로 들어왔던 MC그리 김동현이 드디어 브랜뉴뮤직의 정식 아티스트로 전속 계약을 체결,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담금질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동현이는 4개월동안 연습생으로서 착실히 트레이닝에 임하며 눈에 띌 만큼 빠른 성장세를 보여왔고 이에 힙합 아티스트 '그리'로의 가능성만을 보고 이번에 정식 아티스트로서 동현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부족함 없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아티스트 '그리'로 성장해 나갈 동현이에게 지속적이고 애정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속 계약 체결 소식과 동시에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MC그리'에서 정식 음악 활동명'GREE(그리)'로 새롭게 태어난 김동현의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김동현은 그 동안 보여줬던 어리숙하고 귀여운 모습과는 180도 다른 성숙하고 세련된 카리스마를 선보여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면서 힙합 아티스트로서의 첫 행보를 시작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 '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