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호준, 김소은과 열애설…'삼시세끼'서 "여친있냐" 질문에…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2-11 00:24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배우 김소은(26)과 열애설에 휩싸인 손호준(31)의 과거 여자친구와의 결별 언급이 새삼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 3회에서 손호준은 유해진에게 여지친구와의 결별 사실을 털어놨다.

이날 유해진은 손호준에게 "크리스마스 때는 잘 보냈냐"라고 물었고, 그는 "아뇨. 집에 혼자 있었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친구 없어?"라는 유해진의 질문에 손호준은 "애들이 몇 명 없는데 다 바빠서"라고 말했다.

특히 손호준은 "아직 여자 친구 없구나"라는 유해진의 물음에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헤어진지 오래됐느냐는 물음에 "헤어진지 지금 1년도 안됐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9일 김소은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다"며 "남녀 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소은은 '우결' 출연 중에 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 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더팩트'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심야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손호준 소속사 측은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것은 맞지만 사귀는 단계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