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극찬한 제시, 비키니 몸매는? '구릿빛 F컵 몸매' 아찔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2-06 17:16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극찬 제시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극찬 제시

'언프리티 랩스타' 육지담을 극찬한 제시의 비키니 몸매가 눈길을 끈다.

5일 방송된 엠넷(Mnet) '언프리티 랩스타' 2회에서는 지코의 곡에 참여할 단 한 명의 여자 래퍼가 되기 위한 솔로배틀을 펼쳐졌다.

이날 지민, 키썸, 릴샴으로 구성된 지민 팀은 클럽에서 진행된 팀 배틀에서 치타, 타이미, 졸리브이로 이루어진 치타 팀에 승리했다.

이에 지민, 키썸, 릴샴은 솔로 배틀을 통해 지코의 곡에 참여할 래퍼를 뽑게 됐다. 또 미성년자 신분 때문에 팀 배틀에 참여하지 못했던 육지담도 기회를 얻어 솔로 배틀에 참여했다.

육지담은 "난 치타처럼 빠르게 이 씬의 문제를 제시해"라며 직접 작사한 랩을 파워풀하게 내뱉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제시는 육지담 무대에 "육지담이 이 중에서 나 다음으로 가장 가능성 있다"며 "아직 아마추어지만 한 10년 있다가 봐라. 제2의 윤미래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

육지담은 지코를 사로잡은 랩 실력으로 1승을 차지했다. 육지담은 "원래 무대를 할 때마다 늘 평가당하는 것 같은 기분으로 살았다. 오늘도 랩 할 때 긴장되고 떨렸다. 가사를 안 틀려서 좋다"며 울먹였다.


이어 그는 "내가 어쨌든 포기 안 하고 계속 한 거지 않냐. 나 자신한테도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관련 제시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비키니 인증사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몸매를 훤히 드러낸 비키니를 착용, 구릿빛 피부와 매끈한 보디라인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제시와 육지담이 출연 중인 Mnet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11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극찬 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