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승호, 나얼 같은시간속의너 뮤비 촬영장 포착…물오른 외모 '누나팬 두근'

기사입력 2015-02-05 17:31 | 최종수정 2015-02-05 18:44

yu

나얼 유승호

나얼 유승호

배우 유승호가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포착됐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산타뮤직 측은 2월 4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MV 현장. 이제 곧 내일이면 만나볼 수 있겠네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듯해 MV 현장 사진을 몇 컷 올려드립니다. 유나얼과 유승호의 조합은 역시나 멋집니다"고 밝혔다.

이어 산타뮤직 측은 "너무나 즐겁게 촬영했고 생갭다 치열하게 촬영했습니다. 유승호 군과 함께한 스태프분들 정말 고생 많았고요. 항상 예기치 않은 디테일을 보여주는 에이프릴 샤워, 송원영 감독님과 우리 앤썸 김건 PD님도 고생 많았어요. 그리고 담임선생님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챙기는 나얼 어르신도 고생했어요. 모두들 내일 만나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호는 나얼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관련 작업에 임하고 있다.

특히 유승호는 환한 미소를 짓거나 진지한 표정으로 진한 남성미를 풍기고있다.

유승호는 2월 5일 낮 12시 발매를 앞두고 있는 나얼의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나얼은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 주인공 선정 과정에서 유승호를 강력 추천했고 유승호가 제안을 흔쾌히 수락하면서 두 톱스타 간의 만남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승호는 지난해 12월 4일 예비역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으며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나얼 유승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