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농염한 수위를 넘나들며 '우결' 가상부부의 모습을 선보였다.
홍진영은 "민박집에서 처음 자본다"며 어색해 하자 남궁민은 "겁낼 필요 없다. 늘 처음이 힘든 법"이라며 홍진영을 안심시켰다.
이어 남궁민은 어색한 분위기를 뒤로 한 채 댄스 실력을 과시 했다.
이후 남궁민은 부끄러워하며 "벌거벗고 있는 기분이었다. 실오라기 하나 안 걸치고 춤추고 있는 기분이다"며 "댄서 친구에게 두 번 배웠다. 내가 동영상을 보고 춤을 따라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내 역사에 있어서 가장 잘 춘 춤으로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남궁민의 수줍은 댄스를 보고 난 후 홍진영은 "만족도 최고"라고 말하며 남궁민의 정성에 감동했다.
이어 홍진영은 요염한 자태로 섹시한 춤 실력을 선보여 남궁민의 혼을 쏙 빼놨다.
홍진영이 섹시 웨이브를 하며 남궁민에게 스킨십을 했고 이에 남궁민은 민망해 하며 얼굴이 붉어졌다.
남궁민은 "잠깐만요. 난 춤춰달라고 했는데"라며 수줍어하자 홍진영은 애교를 부리며 귀여운 댄스로 분위기를 전환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가상부부 남궁민-홍진영, 탤런트 홍종현-걸그룹 걸스데이 유라, 탤런트 송재림-배우 김소은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우결 남궁민 홍진영 우결 남궁민 홍진영 우결 남궁민 홍진영 우결 남궁민 홍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