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FPS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4탄으로 신규 게임모드 '출발! 서든팀'을 공개했다.
신규 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인기 배우 마동석 캐릭터도 새롭게 선보였다. 마동석은 최근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강한 남자 역할을 개성있게 소화해 전성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캐릭터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가 그대로 담긴 음성 멘트 효과를 비롯해 남성적인 마초 콘셉트를 실감나게 담아냈다고 넥슨은 전했다.
오는 29일까지 '마동석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300명에게 '마동석 팬미팅 초대권'을 증정하며, 이후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마동석 카운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캐릭터 사용 기간을 55일 이상 달성하는 유저에게 '마동석', '상남자' 등 유니크 칭호 3종을 모두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월 12일까지 '출발! 서든팀' 맵에서 3개 구역 이상 플레이를 완료할 경우 'AXE 반투명', 'Gurkha 반투명' 등 보조무기를 지급하며, 신규 맵에서 개인 스코어 30점을 획득하는 모든 유저에게 'Knife 반투명'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총 이동거리 42.195km를 달성하면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칭호를, '출발! 서든팀' 주간 랭킹 10000위 이내 순위를 달성하면 보조무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 오는 19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는 '디바 캐릭터 세트', '마동석 카운트', '청마 TRG21 카운트' 등을 지급하며,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20만 경험치와 주무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넥슨 히어로즈 카운트', '퍼니 캐릭터상자', '개그 카운트' 등을 추가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