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드래곤 'R.O.D'로 한예슬 향한 애정 드러낸 태디의 재력은? '입이 떡'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1-16 17:30



한예슬 테디 지드래곤 ROD

한예슬 테디 지드래곤 ROD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인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테디를 향 테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예슬 테디 커플은 지난 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 '2015 결혼 임박? 새해를 강타한 연예계 공식 커플' 7위로 선정됐다.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미국 교포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가까워진 한예슬과 테디는 이후 지난해 5월 공식 연인이 됐다.

특히 연말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한예슬은 우수 연기상 수상 후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다"면서 "올해 많이 사랑했고, 내년에 더 많이 사랑하자 우리. 쪽"이라며 뽀뽀하는 듯한 제스처를 취해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당시 방송에서 테디는 연간 저작권 수입 부문에서 3위에 올랐다. 빅뱅, 투애니원(2NE1) 등 그룹의 곡작업을 도맡고 있는 그의 한해 저작권 수입은 9억 원에 이르렀다. 이외에도 테디는 홍대 부근서 카페까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테디는 지난 1990년대 후반 힙합 열풍을 선도한 그룹 원타임 래퍼 출신으로 지금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다.

한편 한예슬은 15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테디가 만든 노래 중에 지드래곤의 '라이드 오어 다이'(R.O.D, Ride or die)가 나를 생각하며 만든 노래 중 하나"라며"테디가 2년 전부터 만든 노래들 중에 여자의 아름다움을 말하는 노래나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내 이야기다"며 달달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포츠조선닷컴>


한예슬 테디 지드래곤 ROD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