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바일 액션카드게임 '도탑전기', 오프라인 이벤트 대회 15일 시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1-14 16:37



가이아 모바일은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카드게임 '도탑전기'의 오프라인 이벤트 대회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리그(이하 최강 길드 대전)'을 15일 개막한다.

아시아를 휩쓴 '도탑전기'가 진행하는 이번 최강 길드 대전은 아프리카TV 인기 BJ '고기'와 '마이콜', '효근'이 길드대표 4인과 한 팀이 되어 최강 길드를 가려내는 이벤트 대회로, 블루투스 대전의 꽃 '밴픽' 시스템을 통해 치밀한 전략 대전 속 승리자를 가려내는 모습이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최강 길드 대전은 선착순으로 모집된 총 6개의 팀이 참가한 가운데 화려한 입담으로 정평난 MC 허준과 MC 윤선생(윤성호)의 중계로 15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전 프로게이머 김택용과 염보성도 깜짝 출전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달의 사제' 영혼석 20개와 다이아 200개, '명품백' 1개, '치즈' 10개 등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행운상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현물 상품도 지급하며, 리그경기 참여자에게는 다이아 500개와 캐릭터 1성 소환 기준의 '영혼석', '치즈' 30개, '슈퍼카' 1개를 매주 증정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