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조세호, '박태환 열애설' 장예원 아나에 "전에는 순수했는데…"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5-01-07 21:43


조세호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조세호, '박태환 열애설' 장예원 아나에 "전에는 순수했는데…"

조세호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개그맨 조세호가 SBS 장예원 아나운서에게 박태환과의 열애설에 대해 질문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6일 방송된 SBS '룸메이트 시즌2'에 출연했다. 이날 장예원은 조세호-이국주와 함께 SBS 연예대상에서 공연할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를 연습하기 위해 셰어하우스에 깜짝 방문했다.

셰어하우스로 향하는 차 안에서 조세호는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널 검색하니 너와 박…아니다"라며 박태환-장예원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에 장예원은 "혹시 차에 히터 틀었어요? 덥네 더워"라며 대답을 회피하며 당황했다.

이윽고 장예원은 "오빠랑 밥먹을 땐 사진을 안 찍더니 (박태환과 함께 있는)그런 건 그렇게 잘 찍더라"라고 투덜대며 "그냥 친한 오빠랑 밥 먹는데, 그걸 사진을 찍은 것이다. 그 사건 이후 내 친구들이 혹시 사진 찍힐까봐 나랑 밥을 안 먹는다. 차도 같이 안 타려고 한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장예원은 조세호가 "도전1000곡에서는 내가 이상형이라더니 뭐냐"라고 발끈하자 "평소엔 연락도 안 하잖아요"라고 당당하게 맞받아치기도 했다.


조세호는 장예원에 대해 "전에는 참 순수했는데, 이제는 여신이 됐다"라며 달라진 위상에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지난해 6월 2014 브라질월드컵 칠레-스페인 전을 관전하던 도중 스페인 유니폼 차림으로 환하게 웃으며 박수를 치는 모습이 중계화면에 찍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월드컵 여신'이 됐다.

장예원-박태환 열애설에 대해 박태환 측은 공식적으로 부인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