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FL모바일코리아, 신작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공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1-07 11:50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자사의 차기작인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을 6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소개했다. 이 자리에서 게임의 미공개 영상 및 게임 주요 특징이 공개됐다.

지난해 12월 24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오스트크로니클'은 출시 하루 만에 최고매출 4위, 인기무료게임 1위에 등극하고, 신규 서버를 긴급히 추가하는 등 서비스 초반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은 최고 매출 순위가 2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단 하나의 풀스펙'이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모바일게임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구현한 '오스트크로니클'은 광활한 필드에서의 자유로운 PK를 통해 끝없는 액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으며, 길드와의 협업을 통해 영토를 쟁탈하고 명예를 얻음과 동시에 다양한 탈것과 날개를 통해 판타지 세계를 마음껏 여행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오스트크로니클'은 '완미세계', '주선온라인' 등 한국에서도 흥행을 이룬 타이틀을 개발한 퍼펙트월드 산하의 ZULONG(주롱)엔터테인먼트의 역작으로, 이미 중국 및 대만 등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시장성을 검증받은 작품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지사장은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모바일 대작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을 필두로 한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기 위한 포부를 밝힐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높은 게임성을 가진 타이틀인 만큼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