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효신, 서울 앵콜 공연 확정…발렌타인데이 맞춰 티켓전쟁 예고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07 10:38


박효신 서울 앵콜 공연

'박효신 서울 앵콜 공연'

가수 박효신이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서울 앵콜 공연을 확정했다.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효신의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해피투게더)에 대한 팬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앵콜 요청이 지속됐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것은 물론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오는 2월 서울 앵콜 공연을 열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박효신은 앞서 서울 광주 부산 대구 인천 등 5개 도시 7회 공연이 티켓 예매 시작 직후 전석 매진되는 등 북새통이 일었다. 또한 박효신은 매 회 공연마다 함께하지 못 한 팬들에 대한 안타까움을 이야기하며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2014년 히트곡 '야생화'의 라이브 무대에서는 팬들은 숨을 죽인 채 노래를 감상한 것은 물론 소리 내어 펑펑 우는 모습까지 보이는 진풍경도 연출됐다. 박효신은 공연 내내 무대를 오가며 팬들의 오감을 흔들어 깨웠으며, 의미 있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이며 매 회 240분이라는 역대급 런닝타임을 기록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SO HAPPY TOGETHER' 앵콜 공연은 오는 2월 14일과 15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일반 예매 티켓 오픈은 오는 16일에 시작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박효신 서울 앵콜 공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