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무열 윤승아와 4월 결혼, 윤승아 “내가 먼저 고백” 상여자 매력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1-05 15:14



김무열 윤승아와 4월 결혼, 윤승아 "내가 먼저 고백" 상여자 매력

김무열 윤승아와 4월 결혼, 윤승아 "내가 먼저 고백" 상여자 매력

배우 김무열(33)과 윤승아(32)가 결혼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윤승아의 '고백 발언'이 다시 화제다.

윤승아는 2013년 겨울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연인 김무열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윤승아는 김무열에 대해 "원래 공연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몇 년 전 공연을 보러 갔다가 무대 위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보고 멋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윤승아는 "팬으로 있다가 몇 년 뒤 우연히 만나게 됐다"며 "내 친구와 그분이 아는 사이였다"고 김무열과의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

특히 윤승아는 "누가 먼저 대시했나"라는 질문에 "사실은 내가 먼저 대시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김무열과 윤승아 양 측 소속사는 5일 "두 사람이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서로에 대한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합니다"라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리며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결혼식의 구체적인 진행 사항(시간, 사회, 축가 등)은 미정이며, 결혼식은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