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 가상 아닌 실제? "쫑 오빠 사랑해"

기사입력 2014-12-30 09:42 | 최종수정 2014-12-30 09:46

[포토]유라-홍종현, 아찔한 포즈!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29일 서울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열렸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유라-홍종현 커플이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4.12.29/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쫑아 커플' 홍종현 유라가 화끈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에서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홍종현-유라 커플이 참석했다.

이날 홍종현 유라 커플은 늘씬한 몸매와 남다른 미모로 레드카펫을 압도하며 등장했다.

특히 레드카펫 포토타임 중 홍종현은 유라의 몸을 젖힌 뒤 허리를 감싸 안으며 과감하게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여자신인상을 받은 유라는 "정말 이렇게 받게 될 줄 꿈에도 몰랐는데, 뜻 깊은 상 주셔서 감사드리고 쫑아(종현-유라)커플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후 유라는 자신의 트위터에도 "너무 떨리고 기뻐서 수상소감도 제대로 못 했는데, 정말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 팬들 너무 사랑하고 부모님 우리멤버들 쫑오빠 우결 식구들 다 너무 사랑하고. 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더 열심히 하는 유라 되겠습니다"라는 수상 소감을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