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에게 과감 키스 퍼포먼스 '화끈 스킨십'

기사입력 2014-12-30 08:31 | 최종수정 2014-12-30 08:33

[포토]유라-홍종현, 아찔한 포즈!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29일 서울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열렸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유라-홍종현 커플이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4년을 빛낸 예능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MBC 방송연예대상은 방송인 김성주, 배우 김성령, 제국의 아아들 박형식이 사회를 맡았다. 특히 올해는 시청자 투표로 대상 수상자를 뽑는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4.12.29/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유라 커플이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에서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홍종현-유라 커플은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 중 화끈한 포즈를 선보였다.

홍종현은 과감하게 유라의 몸을 젖혔고, 유라는 홍종현의 허리를 감싸 안은 채 아찔한 키스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홍종현과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유라는 이날 신인상을 받았다.

수상자 호명 후 유라는 "이렇게 받게 될지 꿈에도 몰랐는데. 뜻깊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쫑아커플'을 사랑해줘 감사하다. 앞으로도 예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