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혼자산다 강남, 솔로곡 '어떡하죠' 음원차트 1위 "셍에 첫 1위 감삼"

기사입력 2014-12-27 14:32 | 최종수정 2014-12-27 14:31



나혼자산다 강남

나혼자산다 강남

M.I.B 강남이 솔로곡 음원차트 1위에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지난 26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강남 솔로곡 '어떡하죠'는 오후 6시 기준 다음 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멜론, 엠넷,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여러 음원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대세임을 입증했다.

이에 강남은 자신의 트위터에 "셍에 첫 1위 감삼이다(생애 첫 1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어떡하죠'가 1위에 오른 인증샷을 게재했다.

특히 강남은 첫 솔로곡 1위에 대한 기쁨을 전하는 동시에 엉터리 맞춤법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강남의 솔로곡 '어떡하죠'는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로 강남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보이스가 조화롭게 녹아있는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적금을 자동 이체로 변경하기 위해 은행을 찾은 강남은 은행 친구 한송이씨에게 일본 과자를 선물했다.


깜짝 선물에 한송이씨는 감동했고, 강남은 "나 착하지 않냐? 이런 남자 어때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송이씨는 "좋아요"라고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같은 대답에 강남은 스스로 "뚜 뚜루뚜"라는 배경음악을 넣으며 4차원적인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조선닷컴>

나혼자 산다 강남, 나혼자 산다 강남, 나혼자 산다 강남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