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탑독, 팬클럽 '탑클래스' 위해 크리스마스 메시지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12-24 08:34



탑독이 팬(탑클래스)들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준비했다.

탑독은 1주년 기념 앨범 '애니(Annie)' 활동을 공식적으로 끝낸 후 오랜만에 팬들에게 반가움을 전했다.

지난 23일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ToppDogg)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신나는 크리스마스에 탑클래스 팬들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탑독 멤버가 캐롤송 '울면 안 돼'를 함께 부르며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준비했다.

이어 "모든 분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 친구들도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해 탑독의 따뜻한 마음을 보여줬다.

또한 "2014년 마무리 잘하고, 2015년 준비 잘하길 바란다"라며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 보이는 탑독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용품들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팬들은 "도기들 있으니 전혀 외롭지 않아요", "모든 분들이 따뜻하게 보내길", "오빠들도 메리크리스마스>_<". "빨간코!!ㅋㅋ", "귀염둥이들 살앙해요", "이미 따뜻해졌어 어떻게ㅠㅠ" 등 팬들도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탑독은 2015년 첫 공식 활동인 월드투어 'World ToppKlass' 준비에 한창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