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공주' 천우희,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인증 "열심히 연기 하겠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2-18 08:21



'한공주' 천우희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한공주' 천우희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영화 '한공주'로 제 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천우희가 인증샷을 공개했다.

18일 천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상소감을 준비하지 못해서 아쉬웠네요. 또 이런 날이 언제 올 지 모르는데. 자기 일처럼 기뻐해 준 저의 지인들과 글로써 격려해준 기자님들, '한공주'를 함께하고 사랑해 준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모두가 오늘의 저를 만들어 주신거에요. 한분 한 분 감사의 인사와 답장을 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한 발 한 발 묵묵히 열심히 연기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우희는 수상한 트로피에 입을 맞추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천우희는 수상 소감으로 "다들 그렇게 수상소감을 준비하라고 했는데 뭐라고 얘기해야 되나. 이렇게 작은 영화에 유명하지 않은 내가 이렇게 큰 상을 받다니"라며 또다시 눈물을 흘렸다.

이어 "우선 이수진 감독님과 너무나 열악한 환경에서 같이 고생한 스태프, 배우들, 관객 한분 한분 너무나 감사드린다. 갑자기 생각났는데 우리 사장님이 이름 안 부르면 삐치실 것 같다. 우리 식구들에 감사하다. 사랑하는 우리 가족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했다.

천우희는 "나에게 이 상을 주신 게 포기하지 말라는 뜻인 것 같다. 앞으로도 배우 하면서 의심하지 않고 정말 자신감 갖고 열심히 배우 하겠다. 그리고 앞으로 더 독립영화, 예술영화의 관심과 가능성이 더 열렸으면 좋겠다. 배우 열심히 하겠다. 좋은 연기 보여 드리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한공주' 천우희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한공주' 천우희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