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명수 "부인 한수민과 광고촬영 하고싶어" 애정가득한 뽀뽀셀카 화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07 19:38


박명수 부인 한수민

개그맨 박명수가 미모의 의사 아내와 같이 찍은 셀카 사진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6일 방송한 MBC '무한도전-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에서 유재석은 "이제 형수님이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나? 형수님 사진이 SNS에 있다"고 최근 관심을 받은 사진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박명수는 "이야기하면 또 화제가 될 테니 말 안 하겠다.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면서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고 부끄러워했다.

하지만 유재석이 "가족 예능을 본격적으로 하실 건가요?"라고 질문하자 박명수는 "방송은 아니고, 광고촬영은 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박명수의 수줍은 대답에 하하는 "형수님이 원래 흥이 많다"면서 "우리 가게에 자주 오는데 지나가던 손님한테 '박명수 아내'라고 직접 소개한다"고 박명수 아내의 발랄한 진짜 모습을 폭로했다.

최근 박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와 찍은 뽀뽀셀카를 올렸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은 자신이 운영하는 병원 홈피 의사 프로필에 고려대 의대졸업, 삼성병원 수련의,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등의 스펙 뒤에 반전 매력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박명수와 부인 한수민 씨는 2008년 4월 결혼해 8월 딸 민서를 출산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셀카 보니 애정 달달", "박명수 부인 한수민 미모 대박", "박명수 부인 한수민 미모에 스펙까지 엄청나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이제 진짜 광고촬영하나", "박명수 부인 한수민 딸까지 함께 가족 예능 했으면", "박명수 부인 한수민 여전히 신혼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