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글의 법칙 이태임, 의도치 않은 '가슴골 노출' 아찔함 자극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29 22:27


정글의 법칙 이태임

배우 이태임이 완벽한 민낯과 글래머러스한 황금 비율 몸매를 자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는 병만족이 세계 최고의 녹색국가 코스타리카로 향한 가운데 이태임이 홍일점으로 합류했다.

이날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코스타리카행 비행기에 오른 이태임은 클로즈업된 화면임에도 잡티 하나 없는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코스타리카에 도착한 이태임은 "수영은 자신 있다. 바다는 그냥 놀이터였다"고 바다 수영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실제 이태임은 환상의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밀착 수영복을 입고 능숙한 수영 실력을 뽐내며 바다 속을 자유롭게 헤엄쳤고, 마치 물 만난 인어를 연상케 했다.

뿐만 아니라 이태임은 서핑보드 위에서도 요가 동작 중 고양이 자세를 선보이며 환상의 몸매 라인과 더불어 글래머러스한 가슴 골이 노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정글의 법칙 이태임 황금 몸매 유지 비결이 요가 동작?", "정글의 법칙 이태임 의도치 않은 가슴골 노출이 화제", "정글의 법칙 이태임 글래머러스한 자태 우월해", "정글의 법칙 이태임 환상적인 바디라인", "정글의 법칙 이태임 남다른 황금 몸매 비율에 감탄사 절로", "정글의 법칙 이태임 바다에서 물만난 인어된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