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마동석이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트레이너 이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허지웅은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을 언급하며 "마동석의 여러 이력을 보면 놀랍다.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한다. 또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를 나와 영어도 잘한다고 하더라"고 마동석의 이색 이력을 밝혔다.
이어 "이는 마동석 씨가 미국 콜럼버스 주립대학교 체육학과를 다녔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며 허지웅은 "하지만 자료를 보면서 제일 놀랐던 건 마동석 씨의 성 씨가 '마'가 아니라 '이'"라며 "뭔가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마동석 마크콜먼의 개인트레이너 했다니 이색적이다", "마동석 미국에서 대학까지 나온 엘리트", "마동석 반전 매력 마크콜먼 엄청난 선순대", "마동석 마크콜먼의 개인트레이너 였네 아직도 친한가", "마동석 마크콜먼 개인트레이너하다 왜 배우를", "마동석 마크콜먼의 개인 트레이너 액션신이 괜히 나오는게 아냐", "마동석 다시보이는 역대급 반전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동석이 개인 트레이닝을 맡았던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콜먼은 1964년생으로, 1997년 UFC 초대 헤비급 챔피언을 거머쥐었으며 2000년에는 프라이드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한 선수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