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로 작가 데뷔...'얼짱' 출신 작가 탄생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1-21 20:08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로 작가 데뷔...'얼짱' 출신 작가 탄생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로 작가 데뷔...'얼짱' 출신 작가 탄생

얼짱 출신 쇼핑몰 CEO 박태준이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통해 정식 작가로 데뷔했다.

지난 20일 네이버 금요웹툰에는 박태준의 '외모지상주의' 1화가 업데이트 되며 본격적인 연재가 시작됐다.

'외모지상주의'는 학교에서 괴롭힘과 멸시를 당하던 주인공 형석이 180도 다른 꽃미남 육체를 가지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러나 첫 화부터 학생들 간 폭력, 흡연 장면들이 담기며 일진을 미화시키는 내용이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앞서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 웹툰 베스트도전에서 연재됐던 작품으로 연재 당시에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박태준은 첫 화에 등록한 작가의 말을 통해 "안녕하세요, 앞으로 재밌는 만화를 그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연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태준은 2009년 케이블채널 Comedy TV 예능프로그램 '얼짱시대' 시리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 2010년 그룹 꽃미남 주식회사로 연예계 활동을 이어왔다. 이후 한 인기 쇼핑몰 대표로 변신해 왕성한 쇼핑몰 사업을 벌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에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 정말 대단하네요",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 못하는 게 없는 분인가봐요",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로도 성공할 것 같네요",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 내용을 보니 재미있을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