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아영 탈락, 완벽 S라인 자태...알고보니 스펙+집안까지 완벽 '엄친딸'
특히 이날 신아영은 붉은색 계열의 밀착 원피스를 입고 등장, 볼륨감 넘치는 보디라인과 탄력 넘치는 각선미로 탈락 후 뜨거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SBS스포츠 아나운서로 활약 중인 신아영은 하버드대학교에서 역사학을 전공한 엄친딸로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하버드대 재학시절에 세계 5대 은행 중 하나인 스코틀랜드 왕립은행(Royal Bank of Scotland)인턴을 수료했다고 전해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메인 매치에서 장동민은 오현민, 신아영, 하연주와 연맹을 맺으며 김유현, 최연승을 견제하는 작전으로 판을 꾸몄다. 게임 결과 오현민이 우승을 차지한 반면 견제를 당한 김유현은 최하위권을 기록해 데스매치로 내려가게 됐다.
이후 데스매치에서 김유현은 상대로 신아영을 지목했고, 김유현과 데스 매치를 벌이게 된 신아영은 초반부터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다가 결국 탈락의 고베를 마셨다.
이에 신아영은 "제가 8회전까지 그래도 여러분과 함께 게임을 했는데 제가 살았다기보다 사실 여러분들이 살려준 게임이 많았던 것 같다"며 "어느 순간부터 '내가 데스매치를 가는 게 맞다'라는 생각을 항상 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신아영 탈락에 "신아영 탈락, 정말 빠지는 게 없는 사람이군요", "신아영 탈락, 부족한 게 하나도 없군요", "신아영 탈락, 정말 부러운 사람이네요", "신아영 탈락, 몸매 관리도 정말 열심히 하셨나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